HAVE A GOOD DAY

FAQ

[주문/결제]주문 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?

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단, 네이버페이로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,

구매상품확인, 주소변경, 취소/교환/환불은 자신의 네이버쇼핑 계정에서 해주셔야 합니다


네이버페이 구매상품확인

네이버쇼핑 > 쇼핑MY > 네이버페이 결제내역


[주문/결제]주소지(혹은 연락처)를 변경하고 싶습니다

수취인 주소, 연락처 기재 불분명 등 고객의 실수로 오배송 된 물품에 대해서는 환불이나 재배송을 제공하지 않으니 정확한 주소지로 기재 부탁드립니다.

수취인 주소, 연락처 기재 불분명 등 고객의 실수로 제품이 반송될 경우, 왕복 택배비(고객 부담)가 발생됩니다.

💡위의 사항은 국내 및 해외 배송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

주소지와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해당 주문내역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 

프리오더 기간 내 주문한 상품이 [배송준비] 의 상태에 한해 1:1문의를 통해 주소지 또는 연락처 변경이 가능합니다. 이 외의 경우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주문 시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[주문/결제]상품의 옵션 혹은 수량을 변경하고 싶습니다

프리오더 상품의 경우,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세요.


다만, 배송상태가 [배송중]일 경우에는 수정 및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. 


💡배송지 정보 입력시 신중히 입력해 주세요.

💡불가피하게 변경해야 할 경우 1: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세요.


[배송]국내외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택배 발송만 가능하며, 국내는 3,000원(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)으로 제주 및 도서,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. 해외는 국가 및 상품의 무게에 따라 책정됩니다.


[배송]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?

프리오더 기간 내 여러 상품을 함께 결제해 동일한 주문번호를 부여받았을 경우에만 합배송이 가능하며, 따로 주문할 경우 묶음 배송이 불가합니다.

[배송]배송 전 취소하고 싶습니다.

프리오더의 경우, [배송준비] 단계에서만 1:1 문의를 통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 주문량에 맞춰 제작되므로, 신중히 구매해 주세요.


진행상태는 마이페이지에서 [주문 상세 내역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[취소/교환/반품]환불 신청을 했는데 아직 환불이 안됐어요

프리오더의 경우, 주문 제작 및 판매가 진행되어 환불이 어려우므로 주문 전 신중히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.

HAVE A GOOD DAY